공지사항
안녕하세요? 기획입니다.
레슨단원 충원절차를 좀 변경하고자 안내드립니다.
당초 레슨단원 신청 절차를 시스템화 하고자 하였습니다만,
홈페이시 시스템 변경 작업이 쉽지않아 충원절차를 다음과 같이 바꾸려고 합니다.
1) 각 레슨반 반장님께서는 매월 20일경에 다음달 레슨인원을 파악하신후
2) 충원이 필요하신경우 다음달 레슨 시작일 2주전까지 악기, 레슨요일, 레슨시간, 충원인원을 명시하셔서 기획에게 쪽지나 기타등등의 방법으로 알려주시면 레슨단원 신청란에 모집 공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3) 해당반 공지에 대해 꼬리로 신청하신 분들에 대해서 반장님께서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충원을 해주시고 충원이 완료되었을 경우 공지글에 꼬리로 마감되었음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신청서를 받아놓고 충원을 하는 체계는
신입단원을이 신청서를 써놓고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고,
기간이 오래 지난 후에 연락을 드릴경우 상황이 바뀌어 있는 경우가 많아
충원에 어려움이 있어 이와 같이 변경하여 충원하려고 하니
레슨 반장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충원 예시는 현재 레슨단원 신청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레슨단원 충원절차를 좀 변경하고자 안내드립니다.
당초 레슨단원 신청 절차를 시스템화 하고자 하였습니다만,
홈페이시 시스템 변경 작업이 쉽지않아 충원절차를 다음과 같이 바꾸려고 합니다.
1) 각 레슨반 반장님께서는 매월 20일경에 다음달 레슨인원을 파악하신후
2) 충원이 필요하신경우 다음달 레슨 시작일 2주전까지 악기, 레슨요일, 레슨시간, 충원인원을 명시하셔서 기획에게 쪽지나 기타등등의 방법으로 알려주시면 레슨단원 신청란에 모집 공지를 올려드리겠습니다.
3) 해당반 공지에 대해 꼬리로 신청하신 분들에 대해서 반장님께서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충원을 해주시고 충원이 완료되었을 경우 공지글에 꼬리로 마감되었음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신청서를 받아놓고 충원을 하는 체계는
신입단원을이 신청서를 써놓고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고,
기간이 오래 지난 후에 연락을 드릴경우 상황이 바뀌어 있는 경우가 많아
충원에 어려움이 있어 이와 같이 변경하여 충원하려고 하니
레슨 반장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
충원 예시는 현재 레슨단원 신청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