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중앙기획입니다.
지난 토요일, 중앙운영진 회의를 통해 '전체행사' 및 '연습실 환경개선'에 대한 논의를 하고 몇가지 사항을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번에 알려드린 것처럼 올해 중앙운영진에는 ‘홈페이지관리자’ 및 ‘시설관리운영자’도 포함하여 함께 일을 하기로 했습니다. (정관 제3장 10조 참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맡은 일을 해 주고 계신 분들입니다.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관리자: 한지원
- 시설관리운영자: 정혁제/송대천
=============================================================================================
회의결과 공유 해 드립니다. 늘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중앙운영진 회의]
- 일시: 2008/6/14(토) 오후 3시~5시
- 참석자: 김기승, 권인해, 박정혜, 한지원, 정혁제
1. 2008 TVO MT
1) 일정: 7/12(토) ~ 7/13(일)
2) 프로그램: 야외놀이, TVO 아카데미(특강), 임시총회, 바비큐 파티
2.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1) 일정: 7월~8월
2) 총괄: 홈페이지관리자 및 중앙기획
3. 연습실 환경 개선
1) 악기보관실: 현관 오른쪽에 위치한 창고를 악기보관실로 개조
- 악기보관용 선반 및 제습기 설치
- 공용악기 및 개인악기 보관
2) 악기보관실 겸 창고: 앙상블홀 옆 공간 활용
3) 창고: 앙상블홀 옆 외부계단 아래 활용
4) 자산 점검: 공용악기 및 공용자산 조사 후 리스트 작성/관리용 스티커 부착
5) 정수기 교체
6) 냉방기/난방기/제습기 수리 및 교체
7) 벽걸이 선풍기 및 공지 게시판 설치: 복도
덕분에 점점 나은 환경속에서 활동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