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중앙운영진 회의결과 알림
1. 참석자 4명: 단장, 기획, 총무, 시설운영
2. 논의사항: 전체 MT 준비사항 협의
3. 공유사항
1) 시설운영께서 정수기를 교체 해 놓으셨습니다. 이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건가요? ^^; 각 반 청소하실 때 정수기 외부도 한번씩 닦아주세요. 그리고 정수기 아래 남은 물 버리는 통도 차 있으면 비워주시구요 ^^
2) 앙상블홀 악기보관/창고에 대한 추가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3) 제습기 물 버리기: 각 오케스트라 연습이 끝난 후에 반드시 제습기 확인하시고 물 버려주세요.
4) 연습실 청소는 심포니-스트링-윈드 순으로 2달씩 돌아가며 합니다. 6~7월은 심포니입니다.
5) 레슨반 현황 파악: 정단원 게시판에 현항파악 부탁드렸는데 다들 함흥차사... 그래서 연습실 내 공지사항 게시하는 보드에 다시 한번 부탁드렸습니다.
요새 게시판 난독증이 있는지 ㅡ.ㅡ;;